'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전미도, 24시간이 모자란 '업무 시간'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0.04.24 오후 2:35
'슬의생' 5인방 업무시간 포스터 공개 / 사진: tvN 제공

'슬의생' 5인방 업무시간 포스터 공개 / 사진: tvN 제공


'슬기로운 의사생활' 5인방의 업무 시간 모습이 포착됐다.


24일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측은 24시간이 모자란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의 업무 시간 포스터를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조금씩 무르익는 관계와 깊어진 캐릭터가 공감대를 넓히며 시청률 경신 행진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포스터는 간호 스테이션에 모인 5인방 익준(조정석), 정원(유연석), 준완(정경호), 석형(김대명), 송화(전미도)의 각기 다른 업무 스타일을 한 번에 담았다. 특히 업무를 보는 스타일도 모두 다른 5인방 각각의 캐릭터가 느껴져 흥미를 더한다.


먼저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무언가 체크 중인 정원과 환자의 차트를 진지하게 확인하는 준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전화를 받으며 준완과 같은 차트를 보고 있는 석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돋보인다. 잠깐의 틈을 타 웃음이 터진 익준과 송화의 모습은 바쁜 상황에서도 여유로움을 유지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30일(목) 밤 9시, 8회가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슬기로운의사생활 , 조정석 , 전미도 , 유연석 , 정경호 , 김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