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X주우재, 투표 독려 캠페인 노개런티 참여…"4월 15일 꼭 투표하세요!"
기사입력 : 2020.04.13 오전 10:57
이수혁-주우재, 투표 독려 / 사진: 선관위 제공

이수혁-주우재, 투표 독려 / 사진: 선관위 제공


이수혁과 주우재가 의미 있는 메시지로 투표를 독려했다.

훤칠한 외형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하는 이수혁과 주우재는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 참여해 투표가 없는 세상에 관해 이야기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이수혁은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의 'NO VOTE NO ( )'에서 빈칸을 대한민국이라고 적었다. 이수혁은 '투표가 없으면 대한민국도 없다'는 내용의 티셔츠를 들고 "이번 선거에서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셔서 건강하고 튼튼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주셨으면 한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 투표 독려 캠페인에서 주우재는 빈칸에 전진이라고 적었다. 주우재는 "투표를 하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제 자리에 머물게 될 것이다. 그러니까 꼭 투표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투표하세요"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세 번째 시리즈다. 앞서 두 차례 캠페인은 배우 고소영, 이병헌, 정우성을 비롯한 배우들과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박경림 등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스타들이 직접 촬영한 캠페인 영상은 지난달 16일 이순재 편을 시작으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SNS와 유튜브,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 TV 광고와 편의점, 12곳의 지하철 환승역사 에스컬레이터 영상 광고판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수혁 , 주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