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왕자' 아스트로 문빈X정신혜, 공식 포스터 속 몽환적 비주얼 시너지
기사입력 : 2020.04.09 오후 1:11
'인어왕자' 공식 포스터 공개 / 사진: 라이프타임 제공

'인어왕자' 공식 포스터 공개 / 사진: 라이프타임 제공


'인어왕자' 아스트로 문빈과 정신혜 공식 포스터와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신규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너를 만지다'(이하 '인어왕자') 측이 신비로운 분위기가 담긴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어왕자'는 글로벌 채널 라이프타임과 KT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이 공동 기획·제작하는 작품으로 아스트로 문빈과 배우 정신혜가 주연으로 첫 호흡을 맞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이 가운데 '인어왕자' 측이 두 주연배우의 몽환적인 비주얼 케미를 담은 포스터와 티저 영상으로 방송 전 기대감을 북돋고 있다.

'인어왕자'는 강원도 양양으로 친구들과 졸업여행을 떠난 혜리(정신혜)가 수수께끼 가득한 우혁(문빈)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낯선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인어왕자의 정체를 추리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매회 흥미진진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인어왕자' 예고 영상에서는 인어왕자로 변신한 문빈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빈은 수수께끼 가득한 신비로운 인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추리 심리를 한껏 자극할 예정. 또, 문빈은 상반신까지 탈의하는 열정 뿐만 아니라 더욱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매료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인어왕자' 공식 포스터 속 맑은 해변을 배경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두 사람은 눈빛만으로 감성을 자극하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 두 사람은 손이 닿을 듯 말 듯한 긴장감으로 앞으로 펼쳐질 애틋한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한편, 라이프타임 '인어왕자'는 4월 14일(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수요일에 오전11시 Seezn(시즌)에서 선공개되고, 4월 24일(금)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 에서 공개된다. 추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인어왕자 , 아스트로 , 문빈 , 정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