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새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 확정…바이올리니스트 役
기사입력 : 2020.04.01 오후 5:39
박지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 확정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박지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 확정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박지현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을 확정했다.

1일 나무엑터스 측이 "배우 박지현이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전격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재능과 현실의 경계에서 방황하다가 각자의 행복을 찾아가는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박지현은 명문대 출신 실력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이정경' 역으로 분할 예정. 이정경은 어린 시절부터 신동 소리를 들으며 주목받던 바이올리니스트였지만 갑작스러운 어머니의 죽음 이후 평범한 음악인의 삶을 살아가는 인물이다.

재벌가 외손녀임에도 '평범함'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바이올리니스트 이정경을 박지현이 어떻게 그려낼지에 대한 기대감도 치솟고 있다. 매 작품마다 캐릭터의 서사를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던 바, 박지현의 캐스팅 소식과 더불어 그 인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박지현은 캐릭터가 지니고 있는 복잡하면서도 다양한 내면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풀어내며 그 과정에서 인물의 매력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박지현은 영화 '곤지암'으로 톡톡히 눈도장을 찍은 이후 드라마 '은주의 방', '신입사관 구해령'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지현 , 브람스를 좋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