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맨스' 김지석X유인영X강한나X정제원, 웹드라마 속 키스신 로망은?
기사입력 : 2020.03.27 오후 1:35
'더 로맨스' 작가 4인방, 키스신 로망 공개 / 사진: JTBC 제공

'더 로맨스' 작가 4인방, 키스신 로망 공개 / 사진: JTBC 제공


'더 로맨스' 작가 김지석, 유인영, 강한나, 정제원의 키스신 로망은 뭘까?

27일 JTBC 예능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측이 작가 4인방의 극 중 키스신 로망을 이야기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캠핑을 떠난 김지석과 유인영은 웹드라마 '타이밍' 주인공들의 키스신을 구상했다. 김지석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순간을 넣어야 하는데 말로만 해야 하나, 아니면 스킨십을?"이라며 고민했고, 유인영은 "새로운 키스신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지석과 유인영의 키스신 회의는 작업실에서도 이어졌다. 두 사람은 직접 시뮬레이션까지 해보며 열의를 보였고, 과감한 유인영에 김지석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키스신을 두 번 넣자고 말한 김지석은 "하나씩 양보하자"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너의 마음은 음소거' 키스신 집필 후 다시 만난 강한나와 정제원은 진전 없는 대본 현황에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한나는 "내가 붕어입술까지는 생각했다"라고 말했고, 정제원은 "제원이는 콘셉트가 신비롭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에 강한나는 "래퍼 원(ONE)이 신비롭다고 생각하는 거 아니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위기에 봉착한 두 사람이 연출한 키스신은 과연 어떤 장면에서 처음 공개될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JTBC '더 로맨스'는 오는 29일(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되며, 웹드라마 '타이밍', '너의 마음은 음소거' 2회는 30일(월) 오후 7시 '더 로맨스 웹드라마' 네이버 TV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더 로맨스 , 김지석 , 유인영 , 강한나 , 정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