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마지막 본방 사수 컷 공개…'안방 1열 부르는 비주얼'
기사입력 : 2020.03.20 오후 1:19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스틸 공개 / 사진: 에이맨프로젝트 제공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스틸 공개 / 사진: 에이맨프로젝트 제공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의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마지막 본방 사수 컷이 공개됐다.

20일 에이맨프로젝트 측이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본 방송 사수를 독려하는 권나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권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웃음기 없이 침착하게 호흡을 이어가는 모습에서 오늘(20일) 밤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 가운데 권나라는 지난 14회에서 박새로이(박서준)와 15년에 걸친 첫사랑에 종지부를 찍었다. 조이서(김다미)에게 향한 박새로이의 마음을 제일 먼저 눈치챈 그녀는 "가지 마"라고 붙잡다가, 이내 농담이라고 애써 미소 지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또 장대희 회장(유재명)의 시한부 소식에 끊임없이 눈물을 흘리기도. 권나라는 오수아가 어릴 적 엄마에게 버려진 트라우마가 있는 만큼, 멀어지는 주위 사람들에 대한 복잡미묘한 심정을 특유의 감성 연기로 승화시켰다. 시청자들은 그녀의 연기를 통해 오수아의 감정선과 극 흐름에 몰입, 호평을 보냈다.

무엇보다 '이태원 클라쓰'는 첫 방송 이후로 꾸준히 상승한 시청률과 유의미한 화제성 수치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던바, 결말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절정에 이른 'I.C'와 '장가'의 갈등 속에서 권나라는 어떤 반란을 일으킬지 마지막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권나라가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오늘(20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태원 클라쓰 , 권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