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이지훈-손나은, 스틸 공개 / 사진: 빅토리콘텐츠 제공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케미가 포착됐다.
19일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김주·이수하, 연출 고재현) 측이 로맨스를 이끌어갈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스틸을 공개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연애 세포가 퇴화된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고 사랑을 찾아가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서로 다른 연애관을 지닌 네 남녀의 이별과 만남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올봄 시청자들에게 격한 공감과 가슴 뛰는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 송승헌X서지혜, '무기명 디너메이트' 밥한끼 케미!
극 중 두 실연남녀가 등장한다. 먼저, 음식심리치료사로 잘나가는 정신과 의사 김해경(송승헌)은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한마디로 '뇌섹남'이다. 그리고 웹 전문 채널 '2N BOX'의 PD 우도희(서지혜)는 예쁘면서도 엉뚱하고 화끈한 성격으로 이성은 물론 동성 친구들에게도 인기 있는 매력녀. 연애의 고수일 것만 같은 두 사람이지만 실상은 혹독한 첫사랑의 트라우마를 극복하지 못한 상태다. 우연한 계기로 서로 이름도 모른 채 디너메이트가 된 해경과 도희가 보여줄 저녁 시간의 따뜻한 밥한끼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 이지훈X손나은, '첫사랑 회수 메이트' 동지애 케미!
대학시절 우도희의 첫사랑으로 둘도 없는 연인이었던 정재혁(이지훈)은 졸업 무렵 일방적인 이별 선언과 함께 유학을 떠났다가 5년 만에 의학전문기자가 되어 돌아온다. 김해경의 전 여자친구인 진노을(손나은)은 섹시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SNS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셀럽이자 피트니스 트레이너다. 첫사랑 회수라는 같은 목표를 가진 재혁과 노을은 서로의 연애를 응원하는 솔직 담백한 동지애로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맛깔나는 비주얼 4각 로맨스를 예고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송승헌
,
서지혜
,
이지훈
,
손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