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승기, 선풍기 공장 3일 선배에 도전장…승자는?
기사입력 : 2020.03.06 오후 1:56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승기, 선풍기 공장 체험 / 사진: tvN 제공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승기, 선풍기 공장 체험 / 사진: tvN 제공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승기가 3일 차 선배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6일 방송되는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서는 '체험 삶의 공장' 이승기가 선풍기 공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선풍기 공장 파트너로 입사 3일 차 선배를 만난 이승기는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밀지만, 순탄치 못한 대결이 펼쳐졌다고.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 이서진은 뉴욕에서 살았던 집을 찾아간다. "내가 살던 곳이 어딘지 친구에게 물어봤다"며 한 친구의 희미한 기억에만 의존한 가운데 이서진이 성공적으로 집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 홍진경은 솔비의 집을 찾아 레시피를 전수받는다. 솔비 어머니를 만난 홍진경은 "태어났을 때 안 울었다"는 솔비와 함께 이야기꽃을 피울 예정. 이어 '신기한 과학나라'에서 은지원, 장도연, 송민호는 옷 색깔을 두고 혼란에 빠져있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김상욱 교수의 명쾌한 설명을 기대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신기한 미술나라'에서 세 사람은 미술수업이 아닌 요리수업을 방불케 하는 체험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옴니버스 예능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오늘(6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금요일 금요일 밤에 , 이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