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새 프로필 공개 / 사진: 킹스랜드 제공
이청아가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25일 소속사 킹스랜드 측이 지난해 드라마 'VIP'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 존재감을 보여준 이청아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은 물론 고혹적이면서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수수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헤어, 여성미가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착장해 특유의 우아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으며, 깊고 그윽한 눈빛과 섬세한 시선처리로 카메라를 응시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등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또 다른 컷에서 이청아는 블랙 시스루 셔츠를 입고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담은 상반된 무드를 연출했으며, 블랙 재킷을 활용해 도회적인 느낌은 물론 새틴 실크 소재의 셔츠를 걸쳐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두상이 예뻐야 소화할 수 있다는 올백 헤어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이청아는 촬영 내내 섬세한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분위기를 주도해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였으며 준비한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고. 더불어 좋은 결과물을 위해 사진 작가, 스태프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고 현장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이끌어 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청아는 현재 EBS '이청아의 뮤지엄 에이로그'의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