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MBC 새 월화극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송승헌과 로맨스
기사입력 : 2020.02.13 오후 4:54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캐스팅 / 사진: 문화창고 제공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캐스팅 / 사진: 문화창고 제공


서지혜가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통해 송승헌과 호흡을 맞춘다.


13일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김주, 연출 고재현) 측은 여자 주인공으로 최근 걸크러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지혜를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극중 서지혜가 맡은 '우도희'는 웹 동영상 채널 회사인 '2N BOX'의 기획 팀원으로, 두 번의 심한 실연 내상 이후 연애 무감각증을 호소한다고. 하지만 병맛 콘텐츠를 만들어 낼 만큼 매사 열정 넘치는 엉뚱녀 캐릭터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서지혜는 매 작품 남다른 존재감과 섬세한 연기력을 빛내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린다. 이에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떠한 변신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상황.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송승헌(김해경 역)과의 로맨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유쾌한 로코퀸'으로 돌아올 서지혜의 모습은 오는 5월 중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지혜 , 저녁같이드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