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찾아' 이재욱, 서강준과 절친 케미 예고…"상상 이상의 시너지"
기사입력 : 2020.02.12 오후 2:04
'날찾아' 이재욱 공무원 변신 / 사진: 에이스팩토리 제공

'날찾아' 이재욱 공무원 변신 / 사진: 에이스팩토리 제공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재욱이 뜨거운 활약을 예고했다.


12일 JTBC 새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이하 '날찾아') 측은 때로는 미소로, 또 때로는 진지함을 장착하며 공무 수행 중인 이재욱의 '잘생김' 가득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서정 멜로 드라마.


극중 이재욱은 현실성 넘치는 공무원 '이장우' 역을 맡아 열혈 행보를 이어간다. 해원(박민영)과 은섭(서강준)의 고교동창인 장우는 깨끗한 미소와 쾌활한 성격을 겸비, 북현리 공식 미소천사로 불린다. 게다가 초등학교 때부터 전교 1등에 전교 회장까지 놓쳐본 적 없는 엘리트 중 엘리트로, 어렸을 때부터 탄탄대로를 밟아온 장우는 혜천시청 공무원으로 인간적인 매력을 맘껏 발산한다. 또한, 은섭의 유일한 친구로, 북현리를 절친 케미로 꽉 채울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에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캐주얼한 듯 보여도 단정하게 차려입은 모습으로, 주위에 있을 법한 현실적인 공무원을 완벽히 그려낸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나 그런 그에게도 현실적이지 않은 점이 있다면 바로 빛나는 비주얼로 절로 미소를 부른다. 이에 장우가 북현리 공식 미소천사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날찾아' 제작진은 "이재욱만의 캐릭터 분석력과 준비성을 통해 캐릭터의 매력이 더욱 극대화됐다"라며 "극 중 동창인 박민영, 서강준과 함께 만들어내는 시너지도 상상 이상이다. 현실 공무원으로 완벽 변신한 이재욱의 활약이 펼쳐질 '날찾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오는 24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 이재욱 , 서강준 , 박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