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주상욱, 제주서 참돔 낚시 도전…"4짜 이하는 잡고 싶지 않아"
기사입력 : 2020.01.28 오전 10:10
'도시어부2' 주상욱 출연 / 사진: 채널A 제공

'도시어부2' 주상욱 출연 / 사진: 채널A 제공


주상욱이 '도시어부' 시즌2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에서는 주상욱이 9개월 만에 다시 게스트로 등장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작년 4월 붕어낚시대회에 참가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큰 활약을 펼쳤던 주상욱은 '도시어부' 시즌2의 제주도 촬영에 합류, 참돔 낚시에 도전장을 낸다. 큰형님 이덕화는 주상욱의 등장에 "쏘가리?"라며 오랜만의 재회에 반가움을 드러냈고, 이경규는 "낚시 광이잖아"라며 강태공의 합류에 화색을 표했다고.

주상욱은 제주도 참돔 낚시에 앞서 "4짜 이하는 잡고 싶지도 않다"며 남다른 여유와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는 전언이다. 하지만 막상 낚시가 시작되자 가득 찼던 자신감을 조금씩 내려놓기 시작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린다. 하지만 주위에서 입질이 계속되자 초조해진 주상욱은 낚싯대를 부여잡고 기나긴 인고의 시간을 보내다가 결국 "나 안 해. 못하겠어"라며 자포자기를 선언했다고.

급기야 주상욱은 "아까 고민을 좀 해봤다. '도시어부'는 나랑 안 맞는 프로그램이구나 싶었다"며 황금배지를 받기위해 고군분투한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제주에서 무슨 사연이 펼쳐졌을지, 9개월 만에 업그레이드된 자신감을 장착하고 돌아온 주상욱의 활약은 오는 30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도시어부'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주상욱 , 도시어부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