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동건, '파리의 연인' 명대사 비화 공개…"김은숙 작가 의심해"
기사입력 : 2020.01.28 오전 9:47
'라디오스타' 이동건, '파리의 연인' 명대사 비화 공개 / 사진: MBC 제공

'라디오스타' 이동건, '파리의 연인' 명대사 비화 공개 / 사진: MBC 제공


'라디오스타' 이동건이 '파리의 연인' 당시를 회상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뮤지컬 '보디가드'의 주역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손승연이 출연하는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동건이 드라마 '파리의 연인' 명대사의 비화를 털어놓는다. "이 안에, 너 있다"라는 대사가 너무 난감했다는 그는 김은숙 작가를 의심하기까지 이르렀다고. 이에 대사를 바꾸려고 시도했지만 이내 마음을 접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동건이 손승연 때문에 무대를 망칠 뻔한 사연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은 뮤지컬 '보디가드'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바.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그의 독특한 '돌려 말하기'스킬에 모두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이동건이 '부잣집 아들설'을 적극 해명한다.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제가 감히 아버지께 용돈을 드려본 적 없다"라는 그의 발언 역시 화제가 되었던 바, 과연 그 진실이 무엇일지 시선이 집중된다.

특히 이날 스페셜 MC로 나선 이진호는 이동건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군대에서 만나 지금까지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고. 이진호는 오프닝 때부터 성대모사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이동건의 긴장을 풀어줬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동건의 '파리의 연인' 명대사 비화는 내일(29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디오스타 , 이동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