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윤현민·주우재, Mnet '내 안의 발라드' 출연 확정…2월 21일 첫 방송
기사입력 : 2020.01.20 오후 1:10
'내 안의 발라드' 출연자 확정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내 안의 발라드' 출연자 확정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장성규, 김동현, 문세윤, 유재환, 윤현민, 주우재가 '내 안의 발라드'에서 만난다.

Mnet '내 안의 발라드'는 노래 실력은 조금 부족해도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칭 '방구석 발라드 덕후'들의 성장 스토리를 보여주는 '갓 발라더들의 굿 발라더 도전기'다. 갓 노래를 시작한 여섯 명의 출연진들이 '굿(Good) 발라더'가 되기까지 좌충우돌 스토리를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국민 가수를 꿈꾸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노래할 때가 가장 즐거운 개그맨 문세윤, 예능 이미지를 벗고 진지한 발라드를 부르고 싶은 작곡가 유재환,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곡 발표가 꿈인 배우 윤현민, 사람들을 위로하는 발라드를 부르고 싶은 아나운서 장성규, 발라드의 역사를 줄줄 꿰는 발라드 덕후인 모델 겸 배우 주우재까지 예능 대세 여섯 명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제 막 노래를 시작한 갓 발라더들의 어설프지만 진정성 있는 좌충우돌 도전과, 여섯 명이 만들어 낼 신선한 케미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 안의 발라드' 제작진은 "프로그램을 준비하면서, 굿 발라더가 되겠다는 출연진들의 열정과 음악에 대한 진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들의 도전과 성장 스토리를 진정성 있게 그려나갈 예정"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진짜 발라드 명곡을 발견하는 재미에 음악 전문 채널다운 멋진 무대로 감동까지 동시에 선사할 갓 발라더들의 굿 발라더 도전기, Mnet '내 안의 발라드'는 오는 2월 21일(금) 밤 9시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성규 , 김동현 , 윤현민 , 주우재 , 내 안의 발라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