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김보라, '아이돌 꿈' 이룬 친구들과 재회 후 주눅…'짠내 폭발'
기사입력 : 2020.01.16 오후 4:00
'터치' 김보라, 스틸 공개 / 사진: MI, 스토리네트웍스 제공

'터치' 김보라, 스틸 공개 / 사진: MI, 스토리네트웍스 제공


'터치' 김보라가 과거의 아픔과 마주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극본 안호경, 연출 민연홍) 측이 아이돌이 된 친구들과 갑작스럽게 대면한 김보라(한수연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한수연(김보라)은 연습생 시절 같은 소속사였던 톱스타 강도진(이태환)의 스캔들을 막기 위한 희생양으로 루머가 퍼져 데뷔가 무산됐다. 1년 전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3등으로 데뷔가 확정된 상황에서, 갑작스러운 스캔들로 10년을 준비한 노력이 물거품 돼버린 것.

이 가운데 한수연 앞에 함께 데뷔할 뻔했던 아이돌 친구들이 나타나 시선이 집중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어시스턴트와 고객으로서 마주하게 된 것. 간절히 원하던 꿈을 이룬 친구들과 그녀의 만남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차정혁(주상욱)은 불편한 상황에 놓이게 된 한수연을 계속해서 신경 쓰는 모습을 보인다. 겉으로는 냉정한 듯 굴면서도 풀죽은 태도에 눈길을 떼지 못하는 츤데레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이처럼 한수연의 만만치 않은 하루가 예고된 상황에서 그녀가 어떻게 고난을 이겨낼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응원을 유발하는 김보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난기는 내일(17일) 밤 10시 50분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터치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