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김선호-딘딘, 댄스 배틀 / 사진: KBS 제공
'1박 2일' 김선호와 딘딘의 댄스 타임이 펼쳐진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2020 MT' 특집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지난주 방송 말미 잠깐의 예고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냈던 김선호와 딘딘의 특출난(?) 춤 실력이 공개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MT의 밤이 무르익고 저녁 복불복의 첫 번째 순서로 댄스 스피드 퀴즈가 진행된다. 녹슬지 않은 스텝을 선보이는 김종민과 아이돌다운 춤 실력을 자랑하는 라비의 모습에 멤버들은 저녁 식사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기 시작한다고.
하지만 김선호와 딘딘의 예상을 훨씬 벗어나는, 각목같은 몸짓이 등장하면서 현장은 순식간에 혼돈에 빠지게 됐다는 후문.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도 나사가 하나 빠진 듯 엉거주춤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벌써부터 어떤 댄스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두 사람은 그래도 서로에겐 질 수 없다는 듯 귀여운 신경전까지 펼친다고. 특히 김선호는 "내가 너보단 나아"라며 딘딘에게 선전 포고(?)에 나섰다고 전해져 '1박 2일' 댄스 최약체의 타이틀을 가져갈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대환장 댄스타임이 펼쳐질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오는 일요일(12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1박 2일
,
김선호
,
딘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