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엉클 방' 변신…훈훈한 육아 도전기 공개
기사입력 : 2020.01.09 오후 4:09
'나 혼자 산다' 성훈, 육아 도전기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성훈, 육아 도전기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성훈이 육아에 도전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이 절친 황제성의 집을 방문해 유쾌한 만남을 가진다. 특히 황제성의 귀여운 주니어, 황수현 군을 돌보기 위한 육아 도전기로 웃음과 훈훈함을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기 덩치만 한 선물을 힘겹게 챙겨 들고 나타난 성훈이 방문한 곳은 바로 프로그램을 함께하면서 친해진 황제성의 집. 황제성 부부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 성훈은 귀여움 200%의 제성 주니어, 수현이와 교감을 시도하면서 다정 보스, '엉클 방'으로 변신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성훈은 수현이를 놓고 황제성과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게 된다. 아이와 교감을 나누던 중 갑자기 "아빠 해봐"라며 이상한 호칭 정리에 들어가면서 황제성을 당황하게 한다고. 이에 황제성은 수현이를 되찾기(?) 위한 필사의 작전을 펼쳤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하게 할 전망이다.

또한 성훈은 황제성을 망부석처럼 굳게 한 폭로전(?)을 시작하며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그는 "형이 그렇게 집에 가기 싫다고‥"라고 포문을 연 데 이어, 폭탄 발언을 쏟아내며 황제성의 등에 식은땀이 흐르게 한다고. 이에 황제성은 "너 보통 혀가 아니구나"라며 아내의 눈치만 보는 상황이 이어졌다고 해 과연 어떤 폭로전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절친 황제성 가족과 함께하는 성훈의 '엉클 방' 도전기는 내일(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 혼자 산다 , 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