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의 즉문즉설' 메인 포스터 공개 / 사진:tvN 제공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이 설 연휴에 찾아온다.
tvN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법륜스님과 즉석에서 묻고 즉석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총 2회로 이루어져 있으며 25일(토), 26일(일) 양일간 저녁 6시 시청자를 찾는다. 가족 문제 등 내밀한 고민부터 사회생활에 대한 고민까지 다양한 질문에 대한 해법을 찾아볼 예정. 새해를 맞이해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길잡이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9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법륜스님과 MC 소이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뛰어난 소통능력으로 법륜스님과 호흡을 맞춘 MC 소이현은 "평소 법륜스님의 말씀을 자주 찾아봤다. 이렇게 진행을 맡으며 소통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저도 많은 것을 얻어간 시간이었다. 시청자분들도 삶을 돌아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강연장을 가득 메운 청중을 때로는 웃음바다에 빠뜨리고, 때로는 먹먹하게 만드는 법륜스님의 모습이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술이 절제가 안 돼서", "취업에 대해서", "딸이 사춘기가 오니까"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질문들에 대한 법륜스님의 생각이 무엇일지 많은 궁금증을 돋운다.
한편, tvN 설 특집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1월 25일(토), 26일(일) 양일간 저녁 6시에 방송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
소이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