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측, "새해 한 주간 휴식기…스페셜 방송 편성"(공식입장)
기사입력 : 2019.12.31 오후 1:11
'사랑의 불시착' 새해 첫 주 결방 / 사진: tvN 제공

'사랑의 불시착' 새해 첫 주 결방 / 사진: tvN 제공


'사랑의 불시착'이 새해 첫 주 휴식기를 갖는다.


27일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측은 "'사랑의 불시착'이 새해 한 주 간 휴식기를 갖고, 더욱 높은 완성도로 다시 시청자 분들을 찾을 계획"이라며 "추운 겨울 배우와 스태프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촬영할 수 있는 제작현장을 확보하기 위해 이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1월 4일(토), 5일(일) 밤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사랑불을 켜라'가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은 각각 '사랑의 불시착' 3-4부 몰아보기와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 5-6부 몰아보기와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 그리고 예고로 구성된다. 또한, 1월 1일(수)에는 낮 12시 40분부터 '사랑의 불시착' 3-6부 연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1일(토)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다.



◆ 이하 tvN '사랑의 불시착' 편성 관련 공식입장 전문.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월 첫주 편성 변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tvN '사랑의 불시착'이 새해 한 주 간 휴식기를 갖고, 더욱 높은 완성도로 다시 시청자 분들을 찾을 계획입니다.


‘사랑의 불시착' 제작진은 추운 겨울 배우와 스태프들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촬영할 수 있는 제작현장을 확보하기 위해 이같은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만큼 더 열심히 제작에 임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에 1월 4일(토), 5일(일) 밤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사랑불을 켜라'가 방송됩니다. 이번 스페셜은 각각 '사랑의 불시착' 3-4부 몰아보기와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 5-6부 몰아보기와 미방송분 비하인드 영상 그리고 예고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새해 첫날 1월 1일(수)에는 낮 12시 40분부터 '사랑의 불시착' 3-6부 연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양해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랑의불시착 , 현빈 , 손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