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큘라' 김준수, 캐릭터 컷 공개 / 사진: 오디컴퍼니 제공
'드라큘라' 김준수의 캐릭터 컷이 베일을 벗었다.
16일 뮤지컬 '드라큘라' 측이 극 중 '드라큘라' 역을 맡은 김준수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컷은 본 공연의 무대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듯 19세기 유럽 고딕풍의 가구와 소품,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숲을 구현해 작품 속 캐릭터의 신비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사진 속 김준수는 치명적이고 강렬한 매력으로 더욱 신비스러운 비주얼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붉은 헤어와 붉은 입술에 와인잔을 들고 있는 그의 모습은 옴므파탈 매력을 제대로 발산, 보는 이를 매료하고 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천년의 세월 동안 한 여인 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드라큘라'라는 신비스러운 캐릭터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러브 스토리는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서정적이고 드라마틱한 음악이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2004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스웨덴, 영국, 캐나다, 일본 등 세계 여러 국가에서 공연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드라큘라'는 지난 2014년 한국에서 첫선을 보인 후 공연이 확정될 때마다 매 시즌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죽음을 초월한 세기의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는 2020년 2월 11일(화)부터 6월 7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예스 24, 하나티켓, 인터파크 티켓,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큘라
,
김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