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베이비 문희, 웹드라마 '기적소녀' 여주인공 발탁…9일(오늘) 첫 방송
기사입력 : 2019.12.09 오전 10:23
보너스베이비 문희, 웹드라마 '기적소녀' 여주인공 / 사진: 마루기획 제공

보너스베이비 문희, 웹드라마 '기적소녀' 여주인공 / 사진: 마루기획 제공


보너스베이비 문희가 웹드라마 '기적소녀'에 출연한다.

9일 마루기획 측이 "문희가 오늘 첫 방영되는 웹드라마 '기적소녀'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기적소녀'는 눈의 여왕에게 납치당한 남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자신이 만든 웹툰 세계 속으로 뛰어 들어가는 은둔 작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한국판 70~80년대 추억의 캐릭터들과  숨겨졌던 소중한 이야기들을 새롭고 신비한 스토리로 풀어낸 대한민국 최초의 레트로 판타지 장르로 주목받고 있다.

극 중 문희는 여주인공이자, 7년 동안 집 밖으로 나가본 적 없는 은둔형 워커홀릭 웹툰 작가 서가은 역을 맡았다. 가은은 소꿉친구가 실종되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세기 추억의 판타지 캐릭터들과 마주하며 용감한 모험을 떠난다.

문희는 '기적소녀'를 통해 판타지 세상을 마치 현실로 옮겨놓은 듯한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아름답고 청순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지원으로 제작되는 웹드라마 '기적소녀'는 9일 정오 V LIVE, 네이버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너스베이비 , 문희 , 기적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