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조윤희, 비하인드컷 공개…카메라 밖에서는 '해맑은 심쿵 미소'
기사입력 : 2019.11.21 오후 1:55
'사풀인풀' 조윤희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HB 제공

'사풀인풀' 조윤희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HB 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의 비하인드컷이 포착됐다.


21일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측은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모습이 담긴 조윤희의 특별한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조윤희가 맡은 김설아는 돈이라는 가치를 좇아 재벌가 며느리가 되었지만, 교통사고로 인한 남편의 코마상태, 고부갈등, 자신의 집안과 악연으로 얽혀있는 시댁까지 첩첩산중의 시련을 겪는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가는 인물이다. 여러 고통을 겪으며 김설아는 인생에서 중요한 가치를 깨달아가는 과정.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은 조윤희의 카메라 뒤 색다른 모습들이 포착,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에서는 계속된 갈등과 사건들로 좀처럼 밝은 표정을 볼 수 없었던 만큼, 이번 비하인드 사진 속 다양한 꽃미소가 더욱 반갑게 느껴진다. 또한, 설인아와 초집중 상태로 대본을 열공하기도 하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처럼 조윤희는 해맑은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 있다가도 순식간에 김설아에 완벽히 몰입하며 베테랑 연기자의 면모를 선보여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23일(토)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 사풀인풀 , 조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