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현빈X손예진X서지혜X김정현, 캐릭터 티저 영상 속 '역대급 시너지'
기사입력 : 2019.11.19 오후 5:30
'사랑의 불시착' 캐릭터 티저 공개 / 사진: 캐릭터 티저 영상 캡처

'사랑의 불시착' 캐릭터 티저 공개 / 사진: 캐릭터 티저 영상 캡처


'사랑의 불시착' 4인 캐릭터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측이 현빈과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 속에는 결연한 표정을 지은 채 긴장감 속 대치를 벌이고 있는 리정혁의 모습과 정혁 옆에서 그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윤세리의 모습이 담겼다. 뛰어난 능력을 갖춘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과 한국에서 상위 1% 상속녀로 화려한 인생을 살던 윤세리의 모습의 장면이 이어지면서 서로 다른 환경의 두 인물이 어떠한 우연으로 서로를 대면하게 되는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이어 도도한 눈빛으로 정혁을 바라보는 평양 맵짠녀(퀸카) 서단(서지혜)과, 알 수 없는 속내로 북한을 찾은 영앤 리치 사기꾼 구승준(김정현)의 모습이 담기며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영상 속 서단, 구승준의 시니컬한 표정과 세련된 스타일이 눈길을 끌면서 두 사람이 리정혁, 윤세리와는 어떠한 관계 구도를 형성해나갈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처럼 저마다 아우라를 뿜어내는 주연 4인방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되면서, 각 입체감 있는 캐릭터들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2월 14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랑의 불시착 , 현빈 , 손예진 , 서지혜 , 김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