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때빼고 광내고' 본방 사수 독려 인증샷 / 사진: 스타쉽 제공
소유가 '때빼고 광내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KBS 2TV '드라마 스페셜 - 때빼고 광내고'에서 경찰 '천지희' 역을 맡은 소유의 본방 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유는 말끔하게 경찰복을 차려입고 순경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소유는 "'때빼고 광내고'에서 저는 유쾌한 매력을 지닌 순경 '천지희'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인데요. 드라마로는 처음으로 제 연기를 보여드리는 것이라서 긴장도 많이 되지만 정말 재밌게 촬영했으니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자신의 첫 연기 도전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특히나 '때빼고 광내고'는 짜릿한 스릴과 더불어 청춘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낸 매력적인 작품이니까요. 모두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라고 본방사수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때빼고 광내고'에서 소유는 주인공 안나(나혜미)와 경찰 공무원 준비 학원부터 함께한 절친한 친구이자 경찰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터프한 지구대 순경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 때빼고 광내고'는 특수청소 용역업체 직원과 오너로 만난 두 남녀가 범죄 현장의 청소 일을 통해 묻힐 뻔했던 한 사건의 얼룩을 닦아내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로, 오늘(15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