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 러블리 섹시美 예고하는 '블랙 슬립' 자태…무슨 상황?
기사입력 : 2019.10.28 오후 4:00
'VIP' 장나라 블랙 슬립 자태 / 사진: SBS 제공

'VIP' 장나라 블랙 슬립 자태 / 사진: SBS 제공


'VIP' 장나라가 러블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예고했다.


28일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측은 장나라가 타이트한 블랙 슬립 원피스를 입은 스틸을 공개, 궁금증을 자극했다.


'VIP'에서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차장으로 결혼 후 평범하게 살아가던 어느 날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라는 익명의 문자를 받고 인생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나정선은 의문의 문자에 대한 진실과 직면하기로 마음먹은 후 더 큰 비밀의 소용돌이 속에 빠지게 되며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올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은 극 중 나정선이 남편 박성준(이상윤)을 위해 서프라이즈 만찬을 준비한 장면이다. 나정선은 정성껏 요리를 준비한 후 블랙 슬립 차림으로 환복, 한 상 가득 잘 차려진 식탁에 앉아 기대감에 부푼 잔잔한 미소를 짓는다. 나정선이 남편을 위해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한 남편의 아내와 워킹 우먼으로서 다채로운 면모를 터트릴 장나라의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VIP' 제작진 측은 "장나라는 모든 장면마다 고심의 흔적이 느껴질 정도로 완벽한 준비를 바탕으로 열연을 펼치고, 변화 또한 두려워하지 않는다"며 "모든 장면마다 대본 속 나정선 캐릭터를 살아 숨 쉬게 만드는 장나라의 1분 1초도 놓칠 수 없는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오늘(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VIP , 장나라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