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하루' 김혜윤, 청순미 장착한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단아단오' 변신
기사입력 : 2019.10.17 오전 10:50
'어하루' 김혜윤,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싸이더사HQ 제공

'어하루' 김혜윤,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싸이더사HQ 제공


김혜윤이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

17일 싸이더스HQ 측이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인지혜, 연출 김상협)(이하 '어하루')에서 드레스 자태를 뽐낸 김혜윤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6일(수) 방송된 드라마 '어하루' 속 남주(김영대)의 생일 파티 현장으로,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꽃장식 헤어밴드를 착용한 김혜윤의 변신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 중 적극적이고 당차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며 동분서주하는 여고생 '단오'의 익숙한 모습과는 달리 여성스럽고 단아한 매력이 돋보인다. 특히, 김혜윤은 구름을 배경 삼아 바람을 만끽하는가 하면, 잔디와 하늘이 어우러진 배경에서 청순미를 발산하고 있다.

극 중 김혜윤은 작가의 설정값에 묶인 자신의 운명을 바꿔보려 노력을 하는 의지력 강한 '단오'를 보여주다가도, 심장이 약해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떠는 모습 등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정해진 운명 상대로 설정상 짝사랑 중인 백경(이재욱), 그리고 자신과 함께 운명을 바꾸어 나가는 하루(로운)와의 본격 삼각관계가 형성되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김혜윤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오늘(17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어쩌다 발견한 하루 , 김혜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