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좌관2' 이정재X신민아, 두 번째 티저 공개…치열해진 생존기 예고
기사입력 : 2019.10.16 오전 10:22
'보좌관2' 이정재-신민아,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보좌관2' 티저 영상 캡처

'보좌관2' 이정재-신민아,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보좌관2' 티저 영상 캡처


'보좌관2' 이정재와 신민아가 더욱 치열해진 여의도 생존기를 예고했다.

16일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이하 '보좌관2') 측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기억하라. 한 번에 적을 제압하지 못하면 당하는 건 자신이 된다"는 장태준의 타깃은 일단 법무부장관 송희섭(김갑수)이 유력하다. 지난 11일 공개된 영상에서 끝은 보자는 송장관에게 "절 죽이시게요?"라며 본격 대립을 예고했기 때문.

주목을 받는 만큼 비난도 함께 받더라도 "다시 되찾아야겠습니다"라는 강선영 주변에도 갈등을 일으킬 인물들이 포진해있다. 송희섭과 대립-거래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고 있는 조갑영(김홍파) 의원과 삼일회 총무이자 주진화학 대표인 이창진(유성주) 등이다. 강선영은 지난 시즌에서 이들의 관계를 파헤치다 보좌관 고석만(임원희)의 희생을 치른바, 그 어느 때보다 단단해진 의지가 예상된다.

한편, '보좌관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후속으로 오는 11월 11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좌관2 , 이정재 , 신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