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세연,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 / 사진: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진세연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했다.
8일 KBS 2TV 신규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측이 진세연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먹방 프로그램을 보며 실제 음식을 먹고 싶어 했던 시청자들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특별한 프로그램이자, 스타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의 탄생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매력 포인트는 단연 초특급 출연진이다. 앞서 예능 고수 이경규와 이영자의 흔치 않은 만남,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한류스타 정일우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청순한 미모와 밝은 에너지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배우 진세연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요리실력 및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이경규, 이영자, 정일우에 이어 진세연까지. 지금까지 공개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출연진 4인 모두 전혀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연예계 대표 '맛.잘.알' 스타들이 공개할 초특급 레시피는 무엇일지,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25일(금)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상출시 편스토랑
,
진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