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설인아X김재영X조윤희X윤박, 본방사수 인증샷 공개…'기대UP!'
기사입력 : 2019.09.27 오후 5:43
'사풀인풀'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풀인풀'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 사진: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풀인풀'의 네 청춘 배우들이 첫 방송을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를 전했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 측이 네 주인공 설인아(김청아 역), 김재영(구준휘 역), 조윤희(김설아 역), 윤박(문태랑 역)의 본방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5포족 공시생으로 현실적인 청춘의 모습을 그려갈 설인아는 "이 작품을 통해 더 많이 배우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임하겠다"라며 "첫 회부터 많은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꼭 놓치지 말아주세요"라고 첫 방송의 궁금증을 높였다. 비혼주의자이자 원칙만 따지는 개인주의자 '구준휘'로 차도남의 매력을 보여줄 김재영은 "무더운 여름부터 선배님들, 동료 배우들과 즐겁게 촬영했다. 보는 내내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전직 아나운서이자 재벌가 사모님 '김설아' 역의 조윤희는 "화려한 캐릭터로 그동안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라며 "기존 주말드라마와는 다르면서도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라고 전했다. 여기에 따스한 마음을 가진 쉐프 '문태랑' 역으로 분할 윤박은 "시청자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행복함으로 채울 수 있는 드라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네 배우가 전하는 본방사수 메시지로 궁금증이 더해가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내일(28일) 7시 55분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풀인풀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 설인아 , 김재영 , 조윤희 , 윤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