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지창욱·정해인·이광수·옹성우, '2019 AAA' 빛낸다
기사입력 : 2019.09.18 오전 10:26
장동건-지창욱-정해인-이광수-옹성우, '2019 AAA' 참석 확정 / 사진: AAA 조직위원회 제공

장동건-지창욱-정해인-이광수-옹성우, '2019 AAA' 참석 확정 / 사진: AAA 조직위원회 제공


장동건, 지창욱, 정해인, 이광수, 옹성우가 '2019 AAA'에 참석한다.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주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이하 '2019 AAA')에 올해 주가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남자 배우 5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장동건은 영화는 물론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과시, 매 장면 눈을 뗄 수 없는 외모로 대한민국 미남 대명사로 떠오른 국민 배우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해 카리스마와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휘어잡고 있다. 그런 그가 '2019 AAA'에 참석, 한국 대표 남자 배우 위상을 더욱 드높일 예정이다.

뮤지컬을 비롯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지창욱은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2019 AAA'에도 출연하게 됐다. 그는 tvN 새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냉동 인간으로 변신,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의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단정한 이미지로 누나 팬들의 마음을 꽉 잡은 정해인은 드라마 '봄밤'을 통해 섬세한 감정선이 살아있는 연기를 통해 여심을 강렬하게 흔든 바 있다. 이어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는 풋풋한 감성 풍기는 '멜로 장인'으로 우뚝 섰다. 여기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린 이광수가 라인업에 이름을 더했다. 그는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광수는 tvN 드라마 '라이브',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타짜: 원 아이드 잭'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걸출한 연기력으로 배우로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아이돌 그룹 워너원 출신으로 조각같은 비주얼과 피지컬, 넘치는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옹성우도 '2019 AAA'에 참석을 확정, 연기자 부문에 올라 쟁쟁한 후보와 경쟁하게 됐다. 최근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주연을 통해 연기자로서 도약에 성공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한편, '2019 AAA'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 하노이 미딩 국립 경기장에서 오는 11월 26일(화) 개최된다. 현재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올해의 인기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사전 인기투표가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동건 , 지창욱 , 정해인 , 이광수 , 옹성우 , AAA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