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2019' 장윤주, 파리지앵 일상 공개 / 사진: 온스타일 제공
'겟잇뷰티 2019' 장윤주의 '파리에서 한 달 살기' 일상이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의 '신상임당'에서는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펼쳐지는 신상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름 휴가 동안 '파리에서 한 달 살기'를 한 장윤주를 비롯해 모델 겸 배우 김진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헤어 아티스트 최고, 뷰티 에디터 백지수, 모델 겸 에디터이자 파리지앵 7년차인 정혜선이 현지인들만 아는 힙 플레이스부터 '싶파템'(나만 알고 싶은 파리템)을 찾아 나선다.
특히, 파리지앵 한 달 차인 장윤주가 야심 차게 준비한 '윤주르 투어'가 펼쳐져 기대를 모은다. 핫한 오가닉 뷰티숍부터 유럽 감성 라이프 스타일숍, 현지인만 가는 리얼 맛집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 시작부터 "지갑이 다 털릴 수 있다"는 '텅장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장윤주마저 가이드의 본분을 망각하고 쇼핑 삼매경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윤주의 리얼 파리 하우스와 파리에서의 일상도 공개된다.
'뷰라벨'에서는 한 장으로 원스텝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닦토(닦아내는 토너) 패드' 검증에 나선다. 3대 뷰티 커뮤니티(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 파우더룸)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한 30개의 엄선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높은 피부결 개선력을 기록한 '뷰라벨' 닦토 패드가 공개된다. 그 어느 때보다 유독 뷰라벨 신생 브랜드의 활약이 두드러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그뿐만 아니라 매일 사용해도 되는지 등의 '닦토 패드'에 대한 궁금증 해결 시간과 '토너vs닦토' 패드의 깜짝 놀랄 만한 보습력 비교 실험 결과도 공개된다.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 '라라리뷰' 시간에는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의 '광노화 후폭풍 방어법'을 만나볼 수 있다. 진솔의 기초 케어 '셀프 홈톡스'부터 채경의 '내추럴 색조 메이크업'까지 펼쳐진다. 과연 진솔은 이번 미션을 통해 라라리뷰 인턴에서 정사원으로 승급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기대감 100%의 '파리 윤주르 투어'와 '뷰라벨' 닦토 패드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 하반기 첫 방송은 오늘(6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겟잇뷰티2019
,
장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