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낸시, '2019 AAA' MC 확정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안효섭과 모모랜드 낸시가 '2019 AAA' MC에 나선다.
전 세계 유일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베트남, 이하 '2019 AAA')의 MC로 안효섭, 모모랜드 낸시가 확정됐다.
'2019 AAA'는 4년간의 시상식 중 최초로 베트남에서 진행돼 안효섭과 낸시가 MC를 맡아 글로벌 시상식의 위상을 높인다. '2019 AAA'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베트남의 동남미디어(DONGNAM MEDIA)가 주관하며 FPT 폴리테크닉(FPT POLYTECHNIC)이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 참여하는 시상식이다.
안효섭은 최근 드라마 '어비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대세 스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영어에 능통한 안효섭은 이번 '2019 AAA' MC에 도전하며 글로벌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안효섭과 함께 MC를 맡아 함께 호흡을 맞출 낸시는 모모랜드의 리드 보컬과 댄서를 맡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모모랜드는 중독성 있는 후렴,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로 유명한 히트곡 '뿜뿜', 'BAAM', '암쏘핫'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통통 튀는 입담으로 현재 다양한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낸시는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MC로서의 진행 능력을 뽐낼 전망이다.
이로써 '2019 AAA'의 MC는 4년 연속 시상식과 함께해온 든든한 이특, 다년간의 생방송 연예프로그램 MC로 안정적인 진행능력을 갖춘 임지연, 능통한 영어로 소통의 장을 열어줄 안효섭, 낸시로 구성된다. 이처럼 완벽한 스펙을 자랑하는 4명의 MC는 '2019 AAA'를 이끌어 특급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9 AAA'는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효섭
,
낸시
,
모모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