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 로맨틱한 투샷 공개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웰컴2라이프' 정지훈과 임지연의 로맨틱한 투샷이 포착됐다.
19일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측이 달밤에 손을 맞잡은 정지훈(이재상 역)과 임지연(라시온 역)의 투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재상과 라시온의 애틋한 키스 엔딩이 그려져 '심멎'을 유발했다. 이재상은 자신에게 따뜻한 눈길을 보내는 라시온을 그윽하게 바라보다 이내 부드럽게 입을 맞췄고, 이어 "시온아 그날 난 너무 무섭고 두려웠어. 나에게 이토록 사랑스럽고 소중한 존재가 있다는 게"라는 이재상의 내레이션이 더해져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애정이 듬뿍 담긴 눈빛을 교환하는 정지훈-임지연의 투샷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꿀이 떨어질 듯한 달콤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수줍은 미소를 띤 두 사람의 표정이 화려한 조명보다 반짝이는 듯하다. 이어 조심스레 춤을 신청하는 정지훈과 그의 손을 살포시 잡는 임지연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로맨틱함에 젖어 들게 한다. 이에 정지훈-임지연의 애틋한 로맨스에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좇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오늘(19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웰컴2라이프
,
정지훈
,
임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