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임수향, 노래방서 저세상 텐션 발산…'후끈한 불금 예고'
기사입력 : 2019.08.09 오후 1:47
'나 혼자 산다' 임수향, 절친과 노래방 나들이 /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임수향, 절친과 노래방 나들이 /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임수향이 격렬한 댄스 메들리를 선보인다.

9일(오늘)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임수향이 친구들과 함께하는 '불꽃 다이어트'가 그려진다.

이날 임수향은 오랜 인연을 맺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땀을 빼는 격렬한(?) 우정으로 이목을 끌 예정이다. 그는 온종일 먹은 칼로리를 태우기 위한 버닝 장소로 노래방을 선택, 차원이 다른 하이 텐션으로 폭풍 다이어트를 보여준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세상 가장 편한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임수향은 평소 단아한 이미지와 정반대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변신한다. 90년대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폭발시키는 곡 선정으로 격한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추억 포텐을 터뜨릴 예정이라고. 또한, 그는 아무도 못 말리는 열창으로 분위기 메이커로서 존재감을 빛낸다. 남다른 가성의 공기 반 소리 반 스킬로 고음 킬러의 역할을 한다고 해 과연 어떤 노래 실력을 뽐낼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이들은 어릴 적 팬심까지 되살리는 추억여행을 떠난다. 과거 우상의 무대를 완벽히 재현, 진심을 담은 샤우팅부터 흥을 제대로 살린 칼 군무까지 화려한 댄스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안긴다.

이처럼 임수향의 쉴 틈 없는 핫한 썸머 타임은 오늘(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임수향 , 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