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MC 포스터 공개 / 사진: Mnet 제공
'퀸덤'의 MC 이다희와 장성규가 환상 호흡을 예고한다.
5일 Mnet '퀸덤' 측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MC로 나서는 이다희, 장성규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진짜 1위를 가린다'는 카피 아래 웃음기를 뺀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이다희와 장성규의 모습에서 비장함과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특히 '퀸덤'에서 펼쳐질 두 사람의 예측불허 케미도 기대를 모은다. 걸크러시 매력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다희는 컴백 전쟁 '퀸덤'의 아이콘으로서 걸그룹 6팀의 '진짜 1위'를 건 정면승부를 이끌어 간다. 이미 SNS를 통해 걸그룹들의 팬임을 아낌없이 드러낸 이다희인 만큼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장성규는 프리선언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만큼, '퀸덤'에서 재치 있는 언변과 남다른 순발력으로 재미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다희와 장성규 모두 MC이자 팬, 관객으로서 대세 걸그룹들의 대전을 함께하겠다고 밝힌 상황인 만큼, 두 사람의 진행으로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이상 알파벳 순)까지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한 치 양보 없이 벌일 컴백 전쟁이 궁금증을 더한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 전쟁 '퀸덤'은 오는 29일(목) 저녁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