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노들' 박지연, 오케스트라 단원과 기 싸움 포착…'걸크러시 폭발'
기사입력 : 2019.07.30 오후 5:20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박지연, 스틸 공개 / 사진: JP E&M 제공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박지연, 스틸 공개 / 사진: JP E&M 제공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박지연이 걸크러시를 터트린다.

30일(오늘)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측이 박지연(하은주 역)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을 전부 잃어버린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로 올여름 짜릿한 반전으로 안방극장을 시원하게 만들 예정이다.

극 중 하은주(박지연)는 화려한 비주얼뿐 아니라 마음을 울리는 바이올린 연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울렁이게 만드는 인물이다. 또한 워낙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고 당당한 성격으로 모든 이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는다. 이에 소문이 무성하고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핫한 주목을 받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하은주와 오케스트라 단원은 싸움이라도 날 듯한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팽팽한 기 싸움으로 극에 묘한 긴장감을 안기고 있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놀란 표정으로 이들을 쳐다봐도 하은주는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상대방만 노릴 듯 날카로운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어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생겼는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밝은 분위기로 촬영장의 활력소를 불어넣고 있는 박지연은 촬영에 돌입하면 바로 돌변해 하은주와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보여줄 그녀의 파격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걸크러시를 뿜어낼 박지연의 활약은 8월 5일(월)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너의 노래를 들려줘 , 박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