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정지훈X임지연, 스페셜 포스터 공개…'긴장감 UP!'
기사입력 : 2019.07.29 오후 3:25
'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 스페셜 포스터 공개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 스페셜 포스터 공개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웰컴2라이프' 정지훈, 임지연의 2인 스페셜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9일(오늘)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측이 서로의 등을 맞댄 정지훈과 임지연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좇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극 중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임지연은 강력반 홍일점 형사 '라시온'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현실 세계에서는 악연으로 헤어진 전 연인 사이였지만, 평행 세계에서는 꿀 떨어지는 부부로 분할 예정.

이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 속 정지훈은 무언가 촉이 온 듯 입을 굳게 다문 채 날 선 눈빛을 띤 한편, 임지연은 비밀스러운 깊은 눈빛으로 긴장감을 형성,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곽시양, 손병호, 한상진, 박원상 등 극 중 인물들의 면면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이 포스터의 양쪽으로는 180도 회전된 같은 배경이 담겨있는바, 평행선상에 있는 두 세계에서 이들이 어떤 관계를 형성하게 될지, 각 인물들이 얽히고설키며 만들어갈 풍성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정지훈-임지연을 비롯한 극 중 인물들은 평행에 있는 두 세계에서 서로 다른 관계 속에 때론 웃음을, 때론 긴장감을 형성하며 극을 한층 쫀쫀하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8월 5일(월) 첫 방송될 '웰컴2라이프'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월)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웰컴2라이프 , 정지훈 , 임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