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임수정X장기용, 결혼 가치관 차이에 위기…그럼에도 다정한 한때 포착
기사입력 : 2019.07.17 오후 6:19
'검블유' 임수정-장기용,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검블유' 임수정-장기용,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장기용이 다정한 한때를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17일(오늘)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권영일, 이하 '검블유') 측이 위기를 맞은 임수정(배타미 역)과 장기용(박모건 역)이 다정히 포옹을 나누는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결혼은 하지 않는다"라는 확고한 생각을 가진 타미와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꾸리는 게 오랜 꿈이었다"라는 모건의 의견이 충돌했고, 이를 두고 두 사람은 깊은 고민에 빠졌다. 사랑과 결혼을 별개라고 생각하지만, 모건의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알게 된 후 그가 꿈꾸는 '행복한 가정'에 대한 꿈을 결코 가벼이 여길 수 없는 타미. 이 가운데 모건을 오랫동안 좋아했다는 첫사랑까지 등장해 더욱 복잡해졌을 그녀의 마음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이목이 쏠린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모건을 향한 타미의 "너는 우리가 어떻게 될 것 같니?"라는 질문과 "사랑해"라는 고백이 모두 담겨, 예측 불가능한 짜릿한 전개를 예고했다. 그뿐만 아니라 공개된 스틸컷에는 벤치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응시하고, 포옹하는 타미와 모건, 그리고 타미의 집안에서 다정한 시선을 나누는 장면이 포착돼 두 사람의 로맨스의 향방에 기대감이 배가된다.

제작진은 "사랑과 결혼, 미래 등 극 중 타미와 모건을 위기에 빠트린 문제들은 많은 커플들이 실제로 겪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과도 맞닿아있다. 극과 극의 가치관을 지닌 이들 남녀가 앞으로 남은 4회에서 서로를 어떻게 이해하고 위기를 극복해나갈지, 종국엔 어떤 선택을 내릴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라고전했다.

한편, '검블유'는 오늘(1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 임수정 , 장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