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곽시양, 첫 촬영 스틸 공개…베테랑 형사 변신
기사입력 : 2019.07.09 오전 10:33
'웰컴2라이프' 곽시양, 스틸 공개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웰컴2라이프' 곽시양, 스틸 공개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웰컴2라이프' 곽시양의 첫 촬영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9일(오늘)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측이 곽시양의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 면모가 돋보이는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극 중 곽시양은 라시온(임지연)이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 강력계 형사 '구동택'으로 분한다. '성불'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불 같은 성격을 가졌지만, 알고 보면 잔정보다 큰 정 넘치는 스타일. 이에 곽시양은 전형적인 츤데레 매력을 뿜어내며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곽시양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강탈한다. 사건에 집중한 모습의 곽시양은 날 선 눈빛을 발산하며 베테랑 형사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무채색의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형사의 면모를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곽시양은 권총을 조준한 채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권총을 쥔 그의 다부진 팔이 시선을 강탈 시키는가 하면, 경계 어린 곽시양의 눈빛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웰컴2라이프' 측은 "곽시양이 첫 촬영부터 강력계 형사 구동택에 맞춤옷을 입은 듯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극 중 곽시양의 까칠함이 더해진 츤데레 선배의 모습으로 여심을 뒤흔들 것"이라며 "과연 곽시양이 정지훈-임지연과 어떻게 얽히게 될 지, 평행의 두 세계를 오가며 펼칠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월)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웰컴2라이프 , 곽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