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사다리 타고 간판 고치는 해결사 등극…'반전 매력'
기사입력 : 2019.07.02 오후 3:50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스틸 공개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스틸 공개 /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의 스틸컷이 베일을 벗었다.

2일(오늘)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측이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이민정의 소탈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민정은 직접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 간판을 고치거나, 손님에게 설명을 해주고 가격 판을 만드는 등 지금껏 본 적 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통해 처음으로 예능에 도전하는 이민정은 스페인 제작 현장에서 모든 일에 진지하게 몰두하며 무슨 일이 생기면 먼저 달려와 해결하는 홍반장과 같은 캐릭터로 활약했다고. 특히, 그는 어려운 상황도 먼저 나서서 해결하는 해결사와 같은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MBC에브리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이와 같은 스틸컷을 활용하여 이민정과 가장 잘 어울리는 닉네임을 지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정의 닉네임 후보는 '캡틴 민정', '퀸민정', '이반장'으로, 과연 어떤 닉네임이 선정될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세빌리아의 이발사' 멤버인 에릭, 앤디, 정채연, 김광규의 닉네임 정해주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과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 오는 11일(목)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세빌리아의 이발사 , 이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