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 긍정 에너지 넘치는 촬영 현장…'매력 자판기'
기사입력 : 2019.06.19 오후 5:00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재경이 비타민 에너지를 뽐냈다.

19일(오늘) 나무엑터스 측이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직진 사랑꾼 베로니카 박으로 변신한 김재경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재경은 무더위를 단번에 물리치는 상큼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의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사람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정도.

이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지닌 극 중 캐릭터답게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를 뽐내며 남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개구진 미소를 짓는 등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서도 지친 기색 없이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했다는 전언. 언제나 현장에서 적극적인 태도로 임한 그는 촬영장의 비타민으로 등극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는 김재경이 종영까지 단 4회만을 남기고 있는 상황에서 어떤 활약으로 안방극장을 매료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재경 주연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24일(월)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초면에 사랑합니다 , 김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