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데니안, 캐릭터 포스터 공개…"저와 정반대인 박 실장에게 끌려"
기사입력 : 2019.06.14 오후 5:20
'레벨업' 데니안,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사진: iHQ 제공

'레벨업' 데니안,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사진: iHQ 제공


'레벨업' 데니안의 캐릭터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4일(오늘)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극본 김동규, 연출 김상우) 측이 구조조정 전문기업 유성의 경영실장 '박 실장' 역을 맡은 데니안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데니안은 보기만 해도 유쾌해지는 밝은 분위기를 뿜으며 박 실장 역에 완벽히 녹아들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니안은 "저는 평상시 낯도 많이 가리고 무뚝뚝한 성격인데, 박 실장은 말도 많고 유쾌하고 항상 밝은 캐릭터라, 정반대의 성격이라고 볼 수 있다"며 "오히려 저와 전혀 다르다는 부분이 매우 매력적으로 느껴졌다"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데니안은 성훈(안단테 역)과의 특별한 브로맨스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그는 "단테와 박 실장이 호흡을 주고받는 장면이 드라마에서 큰 재미 요소로 작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또한 무너져 가는 회사의 직원들이 상황을 타개해 나가는 과정이 재미있게 펼쳐져 시청자들께 긴장감과 흥미를 드릴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한편, 데니안이 출연하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오는 7월 10일(수) 밤 11시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벨업 , 데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