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지정생존자' 이준혁, 포스터 비하인드컷 속 '완벽 제복핏'
기사입력 : 2019.06.12 오전 9:57
'60일,지정생존자' 이준혁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 사진: 에이스팩토리 제공

'60일,지정생존자' 이준혁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 / 사진: 에이스팩토리 제공


이준혁의 완벽한 제복핏이 '60일, 지정생존자'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12일 에이스팩토리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극본 김태희, 연출 유종선)의 주연을 맡은 이준혁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60일, 지정생존자'는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


극 중 이준혁은 무소속 국회의원 오영석으로 분한다. 그는 해군 장교 출신으로 "국가를 위해 헌신한다"는 신념을 지닌 국민적 지지를 얻게 된다. 타고난 리더십을 발휘하며 박무진과 상반되는 아우라를 자아내는 캐릭터이다.


공개도니 사진 속 이준혁은 테러를 바라보는 오영석의 참담한 심경을 무거운 표정으로 표현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촬영 쉬는 시간에는 반전 분위기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통해 이준혁의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와 부드러운 반전 이미지까지 공개되며 이준혁이 완성하는 국회의원 오영석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는 오는 7월 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60일지정생존자 , 이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