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미모 열일ing"…'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촬영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입력 : 2019.06.10 오전 11:25
'단하나의사랑' 김명수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KBS 제공

'단하나의사랑' 김명수 비하인드컷 공개 / 사진: KBS 제공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의 열정 가득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0일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 측은 천사 김단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김명수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명수는 촬영장 이곳저곳에서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있다. 촬영장 한편에서 대본을 체크하는 김명수의 한껏 집중한 표정과 진지한 눈빛은 그가 얼마나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작품에 임하는지 짐작하게 한다.


이와 함께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김명수의 모습도 포착됐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심쿵 미소를 짓거나 촬영을 대기하고 있는 모습 등 언제 어디서나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을 밝게 물들이고 있다. 연기도, 미모도 열일하는 김명수의 매력에 눈을 뗄 수 없다.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촬영장을 활기차게 만들어주는 김명수에게 고맙다. 뿐만 아니라 김명수는 항상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이정섭 감독과 의견을 나누며 열정적으로 천사 단의 캐릭터를 표현해 내고 있다. 이토록 열정적으로 작품에 임하고 있는 김명수가 보여줄 새로운 성장을, '단, 하나의 사랑' 속 단의 심쿵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단, 하나의 사랑'은 매주 수, 목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단하나의사랑 , 김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