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브이로그 2탄 8일 공개…배정남과 '티격태격 케미'
기사입력 : 2019.06.07 오전 9:35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본격 여행 시작 / 사진: 모노튜브 제공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본격 여행 시작 / 사진: 모노튜브 제공


강동원과 배정남이 '현실 형제'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오는 8일 공개되는 강동원의 브이로그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에서는 여행 둘째 날을 맞은 강동원과 친구들이 본격적인 LA 탐방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아침 일찍부터 진행한 강동원의 화보 촬영이 끝난 후, 말리부 해변과 페어펙스로 향해 맛있는 점심 식사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영상 속 강동원은 자신보다 두 살 아래 동생인 배정남과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동원의 패션을 유심히 살펴보던 배정남이 "나도 한번 입어볼래"라며 옷을 가져가자, 추워진 강동원은 "빨리 벗어, 내놔!"라고 받아치며 '현실 형제' 케미를 드러낸 것.

뒤이어 운전 중 찾아온 위경련을 설명하며 '열변'을 토하는 배정남에게 강동원은 "그거 가지고 죽고 싶기까지 하냐"라고 단호함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해당 영상에서는 오랜만에 화보 촬영에 나서는 '화보 장인' 강동원의 '개안 비주얼'과 유창한 영어로 통화를 이어가는 장면까지 다양한 모습들이 담긴다.

모노튜브 측은 "지난주 공개한 첫 본편에는 무려 5천 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는가 하면, '얼굴이 대유잼'이라는 각종 탄식 및 무편집본 요청이 쏟아지며 '댓글 청정 지역'으로 등극해,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2편에서는 카메라가 제법 익숙해진 강동원이 더욱 자연스러운 모습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동원과 배정남, 뮤지션 주형진, 패션디자이너 세이신, 투자 사업가 크리스가 함께하는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1편은 공개 이틀 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 티저와 프롤로그 영상 합산 누적 조회수 250만을 넘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2회는 오는 8일(토) 오후 8시 유튜브 스타일&라이프 미디어 '모노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동원 ,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