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g의 야망, 6g의 대가"…'보좌관' 이정재, 메인 포스터+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9.05.24 오후 1:50
'보좌관' 이정재, 메인포스터 및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JTBC 제공

'보좌관' 이정재, 메인포스터 및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JTBC 제공


'보좌관' 메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4일(오늘)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이하 '보좌관') 측이 메인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장태준은 결연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가 매만지고 있는 찻잔에는 국회를 상징하는 금빛 문양이 새겨져 있다. 이어 "6g의 야망, 6g의 대가"라는 카피가 담겨 그 의미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6g은 금배지의 무게를 의미한다"며 "아직은 때가 아니기에 드러내지 않고 있는 장태준의 야망, 그리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한 대가가 이번 이미지와 영상의 키포인트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수석 보좌관 장태준이 가진 '권력을 향한 야망'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미지만으론 알 수 없었던 야망과 대가에 대한 장태준의 깊은 고뇌가 담겨있다. 포스터와 동일한 찻잔을 매만지며 망설이던 장태준은 한순간에 금배지 문양이 새겨진 면을 돌려놓으며 "6g의 야망, 그리고 6g의 대가"라고 읊조린다. 고개를 숙인 채 깍지를 낀 손은 그가 깊은 생각에 빠져있음을 드러내고, 이어 결단을 내린 듯 정면을 바라보는 그의 눈빛에서는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과연 '6g'을 얻기 위해 그는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보좌관' 속 이정재가 그려갈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은 '아름다운 세상' 후속으로, 오는 6월 14일(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좌관 , 이정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