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임수정·장기용, 완벽 케미 예고하는 '로맨스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19.05.16 오후 2:20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임수정-장기용, 포스터+티저 공개 / 사진: tvN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임수정-장기용, 포스터+티저 공개 / 사진: tvN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장기용의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권영일)(이하 '검블유') 측은 극 중 메인커플로 활약을 펼칠 임수정과 장기용의 투샷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임수정과 장기용은 각각 사랑보다 일이 우선인 포털업계 No.1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와 천재 작곡가 박모건을 연기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봄바람에 핑크빛 꽃잎이 살랑거리는 어느 날, 길에서 마주한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약간의 거리를 두고 있지만, 깊은 감정이 담긴 듯한 타미와 모건의 눈빛은 왠지 모를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한층 더 달달해진 타미와 모건의 소소한 일상이 저절로 미소를 유발한다. 창밖으로 빗소리가 들리는 어느 밤, 사이좋게 이어폰을 한쪽씩 나눠 낀 채 무언가를 듣고 있는 모습이 그림 같은 두 사람. 이어 "난 좋은데?"라는 타미의 한 마디에 "나도 좋아요"라고 답하는 모건은 단순한 설렘 그 이상의 감정을 표현하며 임수정, 장기용의 완벽한 케미와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제작진은 "오늘(16일)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는 서로의 일상을 뒤흔들 배타미와 박모건의 설레는 순간이 담겨있다"고 설명하며 "캐스팅 소식부터 기대를 모은 임수정, 장기용이 '검블유'를 통해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오는 6월 5일(수) 첫 방송되는 '검블유'에서 임수정, 장기용의 빛나는 케미와 호흡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오는 6월 5일(수)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 임수정 , 장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