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누리, SBS '닥터 탐정' 출연 확정…청춘의 아픔 대변하는 혜미役
기사입력 : 2019.05.16 오전 9:54
배누리 '닥터탐정' 출연 확정 / 사진: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배누리 '닥터탐정' 출연 확정 / 사진: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배누리가 '닥터 탐정'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16일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오는 7월 방영되는 SBS 드라마스페셜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에 배누리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닥터 탐정'은 사회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사회 고발 드라마로 죽음이 자연의 농락이 아닌 인간의 농락이고 사후 치료가 아닌 사전 예방이 문제일 때 그 원인과 진실을 밝히기 위해 나서는 닥터 탐정의 이야기를 다룬다.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박준우 PD와 송윤희 작가의 첫 드라마 진출작이기도 하다.


극 중 배누리는 생계를 위해 미대 진학이라는 꿈을 포기하고 하청노동자로 살아가는 20대 파견 노동자 박혜미 역으로 분해 우리들 현실 속의 20대 청년을 대변할 뿐만 아니라 이후 벌어지는 사건의 핵심 인물로서,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닥터 탐정'을 통해 대한민국 무소불위의 권력 앞에 제대로 된 저항 한 번 해보지 못하고 쓰러져간 청춘의 아픔을 대변할 배누리는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해왔다.


지난해 방영된 SBS '여우각시별'에서는 오민정 역을 맡아 얄미우면서도 뻔뻔한 모습을 발휘하며 극의 몰입도를 최대로 높이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으며, 영화 '성난황소'에서는 납치부터 도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임팩트 있는 장면 속에 등장하며 첫 상업 영화 데뷔답지 않은 능숙함으로 스크린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배누리가 출연을 확정 지은 SBS 드라마스페셜 '닥터 탐정'은 오는 7월 방영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배누리 , 닥터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