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뉴이스트 황민현, 결벽증급 '멸균 라이프' 공개
기사입력 : 2019.05.02 오전 9:42
'나혼자산다' 황민현 자취 라이프 / 사진: MBC 제공

'나혼자산다' 황민현 자취 라이프 /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뉴이스트 황민현의 결벽증급 라이프가 공개된다.


오는 3일(금)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최근 초보 자취남으로 거듭난 황민현의 '나혼산 라이프'가 공개된다.


이날 황민현은 집 먼지는 기본 그의 몸에도 세균조차 용납하지 않는 역대급 깔끔함으로 안방극장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그는 기상부터 호텔 침대를 버금가는 이불 각 맞추기로 침대 정리를 마치는가 하면 곧바로 화장실로 직행, 폭풍 양치질로 일반적 수준의 청소는 비교될 수 없는 청결함을 드러낸다.


또한, 냉장고 안 음식, 화장대 위 온갖 향수와 화장품, 책장의 잡화와 장난감 등 모든 물건들을 일정한 규칙 하에 정리, 마음의 평온을 찾는 것은 물론 카펫 위에는 슬리퍼를 신고 올라가지 않는 그만의 독특한 청소 공식을 전수하며 안방 극장에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황민현은 3개월 차 나혼산남 답지 않은 자취 스킬로 또 한 번 감탄을 자아낸다. 냄새를 차단하기 위해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 냉동고에 얼리는 기본 스킬부터 빨래를 할 때에도 "기분에 맞춰 다른 향을 사용한다"는 그는 마트를 방불케 하는 섬유유연제 가득한 찬장을 공개된다고 해 나혼산 사상 초유의 청결함을 선보인다.


한편, 황민현의 유별난 청소 일상은 내일(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혼자산다 , 뉴이스트 , 황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