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홍진영, 트로트 서바이벌 1라운드 참가자 등장…'흥 폭발'
기사입력 : 2019.04.19 오전 10:53
'마리텔V2' 홍진영, 트로트 서바이벌 참가자들과 흥 넘치는 무대 / 사진: MBC 제공

'마리텔V2' 홍진영, 트로트 서바이벌 참가자들과 흥 넘치는 무대 / 사진: 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홍진영의 흥이 폭발한다.

19일(오늘)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홍진영이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게스트들과 '홍디션'을 한껏 즐기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정형돈-야노 시호-홍진영-몬스타엑스 셔누가 마리텔 저택에 모여 열정과 흥이 넘치는 콘텐츠 방송을 선보였다. 과연 이들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기부 목표액을 모으고 마리텔 저택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 가운데, 홍진영의 '트로트 서바이벌 홍디션'에서는 지난주 온라인 노래자랑을 통해 1라운드에 참가할 게스트들을 '마리텔 저택'에 직접 초대해 관심을 모은다. '홍디션'의 첫 번째 게스트는 가수 길구봉구였는데, 홍진영이 이들의 등장에 "그냥 모른 척 넘어가 주세요~ 눈감아주세요~"라고 거듭 애교를 시전했다고.

이어 홍진영의 방에는 흥 넘치는 게스트들이 최다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그는 게스트들의 노래자랑에 리액션과 애교를 풀 장착하고 에너지 넘치는 '홍너자이저'의 면모를 아낌없이 내뿜을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홍진영은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트로트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흥지수를 끌어올려 진정한 불금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과연 '트로트 서바이벌 홍디션'에서 홍진영의 선택을 받는 사람이 누구일지, 막상막하의 노래 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새로운 콘텐츠의 방송들이 클라이맥스로 향해가고 있는 가운데,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모두 빠져나갈 수 있을지는 오늘(19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마이 리틀 텔레비전 , 홍진영